"행복한 추석 보내세요"...법무법인 금성 하윤홍 대표 변호사 추석 인사 > 금성소식

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금성소식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법무법인 금성 하윤홍 대표 변호사 추석 인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31회 작성일 20-09-27 17:52

본문

안녕하십니까? 법무법인 금성 대표 변호사 하윤홍입니다.

곧 추석입니다. 추석을 풀이하면 달빛이 가장 좋은 밤, 혹은 달이 유난히 좋은 명절을 뜻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추석은 명절 중에서도 으뜸 명절이라고 합니다. 오곡백과가 무르익는 풍성한 계절에 열리는 명절이라 으뜸 명절이 되지 않았을까 짐작해봅니다. 

또, 추석 연휴는 우리민족의 대이동이 있는 날이기도 합니다. 고향에 두고 온 부모형제 그리고 친지들과 친구들을 만나 지난날을 추억하며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날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이번 추석에는 이전에는 경험하지 못했던 풍경들이 연출되고 있습니다. 

‘이동 멈춤’ 캠페인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며늘아, 내려오지 마라“ "아들, 며늘아 이번 추석엔 영상 통화로 만나자“ 이런 내용들이 뉴스를 통해 전파되고 있습니다. 

코로나19의 지역 전파를 막기 위한 고육지책입니다. 지난해까지만 해도 “며늘아 설거지는 내가 하마”라며 자녀들의 고향방문을 독려했었는데 올해는 오지 말라고 바뀐 것입니다. 

그렇다고 명절을 우울하게 보낼 수는 없지요. 

비록 몸은 고향에 갈 수 없지만 가족친지, 친구들에게 반가운 마음을 담아 영상 통화도 하시고, 커다란 선물꾸러미도 보내십시오. 

마음만은 행복한 추석을 보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생소한 단어 언택트가 모든 것을 지배하는 시기, 여러분도 안전하고 행복한 추석 연휴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30길126(서초동) 지방공기업평가원빌딩 3층, 4층 | TEL 02)595-3700 | FAX 02)595-3707
Copyright © 법무법인 금성 All rights reserved.